YEF Korea
YEF News

YEFK 선교부와 홍보부, SNS 10만 팔로워 푯대로

Jun 12, 2020 12:57 AM EDT

mission

YEFK가 SNS를 통해 매일 짧은 말씀카드 나눔과 온라인 큐티창을 운영해오던 것을 더 확대해 채널을 늘리고 10만명의 팔로워를 얻는 것을 온라인 선교의 푯대로 세웠다. 홍보부와 선교부가 컨텐츠 제작과 업로드, SNS 운영 등을 함께 하면서 온라인 선교의 모델을 정교하게 만들어가게 된다. 

SNS 계정을 운영해오던 YEFK 홍보부는 "그동안 매일 1개씩 로마서의 은혜로운 한 포인트를 이미지 카드로 제작해 올렸는데 조금씩 꾸준히 팔로워들이 늘어가는 것을 볼 수 있었다. 받은 은혜의 일부분을 컨텐츠로 제작해 올렸을 뿐인데도 팔로워들이 느는 것을 보며 부스러기 같은 은혜를 사모하는 영혼이 정말 많다는 것을 알게 됐다"며 "적극적으로 여러 선교의 채널을 뚫어나가는 것의 시급성과 중요성을 느끼게 된다. 컨텐츠의 종류와 수를 늘려 꾸준히 업로드해 갈급한 영혼 10만명을 찾길 원한다"고 전했다. 

시범적으로 운영해 왔던 온라인 데일리 큐티 오픈채팅 창에도 꾸준히 새로운 사람들이 늘어나고 이들 중 몇몇과는 신앙과 말씀에 대한 상담이 이루어지기도 했다고 YEFK 측은 전했다. 

팔로워 수가 많아질수록 주님을 팔로우하는 제자들 또한 더하여진다는 소망을 가지고 힘차게 나아가는 YEFK가 되도록 기도를 요청했다.  

*YEFK 공식 인스타그램(@yef_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