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F Korea      YEF International
YEF News

YEF 국제본부 주관 온라인 여름 수련회 참여해

Oct 01, 2021 05:12 AM EDT

YEF 국제본부 여름수련히 온라인으로 참석
YEF 국제본부 여름수련히 온라인으로 참석
YEF 국제본부 여름수련히 온라인으로 참석

7월 16일, YEF AP는 플로리다 올란도에 위치한 YEF 국제본부에서 진행하는 YEF 여름 수련회에 온라인으로 참석하였다. 이번 YEF 여름 수련회는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되어 아프리카, 동남아시아, 아시아태평양, 남아시아, 북아메리카에서 온 성도들과 지체들이 참여하였다.

수련회 주제는 '와서 맛보아 알지아다'[시편 34:8]이며 로마서 5-8장을 중심으로 말씀 강의가 이어지고 기도회와 다양한 활동들로 진행될 예정이다.

개회 예배 말씀을 전한 YEF GS 다니엘라 목사는 '시편34:8은 다윗이 이 말씀을 읽는 자들에게 '맛보고 보라'고 도전을 주는 시편 말씀이다. 주님께서 행하신 선한 일을 쉽게 듣고 알았지만 이것을 정말 맛보고 사는지, 그리고 이것으로 다른 이들에게 도전을 주는 간증의 삶을 살고 있는지 돌아보길 바란다. "너희가 하나님의 신실하심을 보리라" 한 다윗의 증거요, 그의 믿음의 고백이 우리의 고백이 되길 바란다.' 며 말씀을 마쳤다.

YEF AP는 이번 YEF 여름 수련회에 온라인으로 참석한 이들이 많은 은혜를 받고 일어나 빛을 발하는 AP 권역의 리더들과 영혼들이 다 되도록 기도하고자 한다. EST 기준으로 진행되는 수련회 일정에 AP 권역은 타임존에 맞춰 부분 참석을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