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F Korea      YEF International
YEF News

YEF AP, YEF 마카오 선교센터 입당예배 드려

Oct 01, 2021 05:36 AM EDT

YEF AP, YEF 마카오 선교 센터 헌당 예배 드려
YEF AP, YEF 마카오 선교 센터 헌당 예배 드려

8월 27일, YEF AP는 YEF 마카오 선교 센터에 헌당 예배를 드렸다.

YEF 마카오 선교 센터는 마카오 과학 기술 대학교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마카오 현지 대학생 선교에 새로운 선교의 문을 열어가게 되었다.

YEF AP는 금일 드려진 YEF 마카오 선교 센터 헌당 예배에 참석하였고, AP 권역 리더들과 맴버들도 함께 참석하여 은혜로운 헌당 예배를 드리게 되었다.

헌당 예배 말씀 [시편133:1-3]을 전한 YEF AP 리더는 "마카오는 항구의 문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이곳에서 부터 아시아 선교의 문이 열리고 수많은 주의 청년들이 아시아 선교를 위해 이곳을 왕래하게 될 것을 소망하게 된다."며, "헐몬의 이슬이 시온의 내림과 같은 YEF 마카오 센터가 되어 새벽이슬 같은 주의 청년들이 이곳에 모여 주의 말씀을 공부하고 기도하며 오직 복음을 굳게 붙들고 그것을 전파하는, 선하고 아름다운 예수 그리스도의 세계를 만들어가는 YEF 마카오 선교 센터가 되길 기도한다."며 전했다.

YEF AP는 예배 이후, YEF AP 맴버들과 은혜로운 교제 시간을 가지며, AP 권역의 YEF 선교 센터가 세워짐에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아시아 선교의 꿈을 더 크게 가지고, 함께 AP권역의 청년 선교, 나아가 M40의 선교 센터 개척을 소망하며 아시아 선교의 박차를 가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