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F Korea      YEF International
YEF News

YEF 동아시아, YEF AP와 선교를 위한 연합 미팅가져

Oct 01, 2021 05:45 AM EDT

YEF AP, 하반기 선교를 위한 AP와 SEA 연합 미팅 가져

7월 1일, YEF 아시아퍼시픽(YEF AP)은 하반기 첫날 YEF AP 및 YEF 동남아시아 (YEF SEA) 권역의 리더와 영혼들이 연합 미팅을 가졌다고 소식을 전해왔다.

금일 미팅에는 YEF 여름수련회와 한국 수련회 일정을 공유하여, YEF AP 멤버쉽 트레이닝을 위한 OAPC 방문 일정에 대해 논의하였고, 말씀 교제와 은혜 나눔 시간을 가졌다.

말씀을 들은 한 영혼은 '예수님이 우릴 위해 죽으셨다는 것이 쉬운 길이 아닌 것임을 묵상하게 되었습니다. 그가 우리를 얼마나 깊이 사랑하셨는지 더 깊이 알길 원합니다.'라며, 소감을 나눴다.

YEF AP는 '7월 첫날이 되었는데, YEF AP권역이 여호수아 군대처럼 하나님의 방식으로 우리 앞에 있는 벽을 허물고 하나님의 땅을 차지해야 하겠다. 믿음을 가지고 아시아 권역의 지속적인 네트워크를 가져서, 남은 2021년 하반기 아시아 선교의 부흥을 소망하며, 가난한 자들에게 손을 내밀어 부지런히 복음을 전하는 YEF AP가 되길 소망한다.' 고 전해왔다.

YEF AP는 AP권역 뿐만 아니라 SEA와의 지속적인 연합과 네트워크를 통해, 아시아 선교의 모판의 역할을 잘 감당하고, 세계 선교에 꿈을 가진 새벽이슬 같은 주의 청년들을 찾아 리더로 세우는 것에 전력을 다할 수 있도록 기도를 요청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