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F Korea      YEF International
YEF News

YEF AP, 2021년 허락하신 은혜에 감사

Dec 21, 2021 04:51 AM EST

YEF AP, 2021년 허락하신 은혜에 감사

YEF AP는 2021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열매를 계수하며 마지막까지 전력을 다해 캠퍼스 선교에 집중할 것임을 전했다.

2021년 YEF AP는 하나님의 인도하심 아래 아시아 권역 2개의 센터를 개척하는 결실을 맺을 수 있었다. 올해는 센터 개척 및 온.오프라인 전도를 통해 대량전도를 준비했던 한 해이기도 하다. 7월에는 YEFK 대전, 8월에는 YEF 마카오 센터가 봉헌되어 각 지역에 있는 대학생들을 가르치고 훈련하는 선교센터로 쓰임받게 되었다. 이뿐아니라, 9월에는 사역자 가정이 대구로 발령되어 지역 청년선교의 부흥을 이끌게 되었다.

42개 선교회 개척을 위해 7월에는 지방순회를 이어갔다. 대전-대구-부산, 각 지방의 거점도시에 있는 유수한 대학들을 찾아가 노방전도 및 센터개척을 위해 기도를 쌓는 시간이였다. 이 외에도 15개 온라인 채널을 신설하여 대량전도의 발판을 만들었다.

이와 더불어, 정기적으로 온라인 로마서 스터디가 진행되었다. 총 14개의 권역, 31영의 대학생들이 세계적으로 참여한 온라인 성경공부는 매주 3회 진행되었다.

YEF AP는 2021년의 결실을 돌아보며, 영적 침륜과 게으름으로 하나님의 역사를 더디 뛰지 않았는지 회개하며 마지막까지 복음전파를 위해 전심전력할 것을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