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F Korea      YEF International
yef

4월 10-11일 리더쉽 모임 YEFK 신촌본부서 개최

Apr 07, 2015 07:20 AM EDT

각 지부 소속으로 사역하고 있는 선교 간사들과 행정 및 미디어 간사들을 위한 리더쉽 모임이 오는 10, 11일 이틀간 열린다. 전도하고 가르치며, 각자의 자리에서 복음 전하기에 힘쓰는 간사들을 위한 특강과 기도모임이 진행되며, 지부별 선교보고와 성경공부 커리큘럼 개정 논의가 있을 예정이다.

More

empty tomb

"너희에게 평강이 있을지어다 아버지께서 나를 보내신 것 같이 나도 너희를 보내노라"

Apr 05, 2015 12:23 PM EDT

세상의 모든 죄를 지고, 십자가에 죽으신 예수께서 그의 말씀대로 사흘만에 부활하시고 영광을 드러내셨습니다. 부활의 권능을 드러내시고, 다시 사심을 제자들에게 친히 보이셨습니다. 예수와 함께 죽고, 예수와 함께 부활한 우리게 평강을 주시고, 이제 우리를 보내십니다. 주님께 사랑을 고백하는 우리에게, 주님의 양을 먹이고, 주님의 양을 치라 말씀하십니다.

good friday

성금요일 "다 이루었다 하시고 머리를 숙이니 영혼이 떠나가시니라"

Apr 03, 2015 10:41 AM EDT

성금요일입니다. 예수님께서 십자가를 지시고, 우릴 위해 죽으셨습니다. 우리의 죄로 인해 참혹한 십자가에 달리시고, 미움과 배반, 철저한 버림의 그 자리에서 그의 모든 물과 피를 쏟아 자신의 생명을 화목제물로 바치셨습니다. 세상의 모든 죄악을 지고, 자신의 살과 피로 대속하셨습니다.

crown throns

고난주간, 3월 29일부터 4월 4일까지

Mar 29, 2015 10:34 PM EDT

29일, 사순절의 마지막 한 주인 고난 주간이 종려 주일로부터 시작되었다. 고난 주간은 부활 주일 전날까지인 4월 4일까지 이어지며, 죄인을 속량하시기 위해 이 땅에 오셔서 고통 당하시고 목숨까지 내어주신 주님의 희생과 사랑을 깊이 묵상하면서 그 십자가의 길을 따라가는 기간이다.

lent

사순절 요한복음 강해설교 시리즈

Mar 28, 2015 08:25 AM EDT

사순절 동안 요한복음 14장부터 19절까지 강해설교 시리즈가 이어지고 있다. 주님의 고별 설교와 마지막 기도, 그리고 십자가의 고난을 통해 죄인을 위해 생명까지도 내어놓으셨던 그리스도의 대속의 사랑과 용서를 묵상하며 우리 안에 임한 은혜를 깊이 깨달아가는 시간이다.

모임

교환학생 캠퍼스 내 로마서 QT 모임

Mar 24, 2015 10:54 AM EDT

교환학생들을 대상으로 캠퍼스 내 QT 모임이 열리고 있다. YEFK 신촌 본부는 영어로 진행되는 QT 모임을 통해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이 모여 사도 바울이 던지는 메시지를 각자의 삶에 구체적으로 적용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이끌어나간다. QT에서는 로마서 1장부터 8장까지 다루어지며, 학생들이 자유롭게 묵상과 은혜를 나누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ENGLISH

[신촌] 한국 대학생들 대상 영어 성경공부 프로그램 개설

Mar 21, 2015 09:47 AM EDT

YEFK 신촌 본부에서 한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영어 성경공부 프로그램을 개설했다. 영어 성경공부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다양한 국적과 전공을 가진 이들이 함께 모여 신앙의 훈련과 언어공부를 함께 할 수 있도록 언어별 성경공부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세계성서공회 청년대사, 한국YEF 본부 내방

Mar 06, 2015 07:49 AM EST

세계성서공회의 메트 벨러 청년대사가 지난 1일 오후 YEFK 본부를 내방하여 한국YEF 안빅터 대표 및 리더들을 만나 청년사역 전반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gbs

봄학기 첫 '토요복음서강해' 시작

Mar 06, 2015 07:29 AM EST

지난 28일, 첫 '토요복음서강해'를 시작했다. 이 모임은 신촌 지역의 연세대와 이화여대, 홍익대와 서강대 등의 청년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정기성경공부모임으로 사복음서를 본문으로 한 구원의 메시지 중심의 말씀나눔과 은혜나누기, 친교의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yonsei

올해 첫 연세대학교 기독학생 연합회 간사모임 참석해

Mar 06, 2015 07:26 AM EST

지난 5일, 연세대학교회 교목실 주관으로 열린 2015년 봄학기 첫 '연세대 기독학생 연합회(이하 연기연) 간사모임'에 안빅터 대표가 YEFK 대표자격으로 참석했다. 이 모임에는 UBF, CCC, Navigator, DFC, JOY, 인터콥, CAM 등 현재 연세대학 내의 캠퍼스 선교단체의 담당간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About YEFK

YEFK는 복음주의 선교회로 캠퍼스에서 주께서 전해주신 복음을 증거해 헌신된 그리스도의 제자를 양성하고, 이들을 학원 복음화와 성서한국, 세계 선교의 일꾼으로 세워 하나님 나라를 회복하는 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Photo
yefk  yefk  yefk